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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·점검·교정 접수 & 문의

수리·점검·교정은 아래 절차에 따라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
접수 전 페이지 하단의 주의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십시오.
· ITS 에서는 현재 KOLAS 교정 서비스는 실시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.
· KOLAS 교정은 추후 예정이며 현재는 ITS 자체 교정만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· KOLAS 교정을 원하실 경우 일반 KOLAS 교정기관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수리 접수 전 추가 문의 사항

접수 절차

수리·점검·교정 의뢰 제품 발송지

아이티에스㈜ AS담당자 T. 02-2135-5672

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(스카이폴리스), 다동 7층 739호

수리·점검·교정 의뢰서

“수리·점검·교정 의뢰서”를 다운로드 한 뒤,
내용을 기재하여 의뢰품에 동봉 하여 당사로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수리·점검·교정 의뢰서 다운로드

교체된 부품의 처리

  • · 고장 또는 수리로 인해 교체된 부품은 ITS에서 회수 및 폐기 처리 됩니다.
  • · 반환을 원하시는 경우 접수 시 별도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펌웨어 업데이트 관련

  • · 펌웨어가 내장된 된 제품에 대한 단순히 펌웨어 업데이트를 원하실 경우,
    ITS 홈페이지-자료실-펌웨어에서 펌웨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업데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· 엔지니어의 판단 하에 펌웨어의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고객의 동의 없이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면책 사항

  • · 고객의 의뢰품의 내부 설정 및 저장된 데이터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백업을 실행 한 후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수리·교정 시 발생되는 내부 설정 및 데이터의 손실 등에 대한 일체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참고 사항

  • · 제품에 불량이 있는 경우가 아닌 단순 점검의 경우 제품에 대한 기본 점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· 의뢰하실 제품에 대한 발송 시 화물 발송 또는 착불로 발송 시 접수가 불가 합니다.
    (상기 사유로 인해 제품 분실될 경우, AS신청자 본인 책임이며 수리 후 제품 발송 의 운임은 ITS에서 부담합니다.)
  • · 제품 발송 및 A/S 신청 전에 반드시 ITS 담당자와 상담 후 제품 증상에 대한 사전 조치를 행하신 후 수리·교정 신청을 할 것을 권장 합니다.